티스토리 뷰
사업자등록증 재발급 싸이트
사업자등록증 발급 후에 훼손되었거나 분실했을 경우에 사업자등록증 재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사업자등록증 재발급은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국세청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인증서로 로그인해 주시면 됩니다.
사업자등록증 재발급
인증서로 로그인 후 즉시발급 증명을 선택한 후 사업자등록증 재발급 메뉴를 선택해 줍니다.
사업자등록증 재발급 신청 메뉴가 나옵니다. 발급사유를 작성해 주시고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줍니다.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메세지가 뜹니다. 확인을 눌러 줍니다.
확인을 누르면 인터넷접수목록조회로 이동이 됩니다. 발급 내역을 확인하고 출력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출력
사업자등록증을 출력해 주시거나 PDF로 저장해서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민연금 10년이상 납부하고 내 연금액 조회하기 (0) | 2023.08.22 |
---|---|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발급하는 방법 (0) | 2023.08.21 |
국세청 국세 환급금 조회하는 방법 (0) | 2023.08.14 |
국세청 현금영수증 전화번호 등록하는 방법 (0) | 2023.08.14 |
국세청 현금영수증 사용 내역 조회하는 방법 (0) | 2023.08.14 |
최근에 올라온 글